누나구렁이/여행

1박 2일 충북 충주 여행(3) - 충주무술공원, 탄금대

구&구 2018. 1. 21. 13:24

 

 

 

특색있는 관광지라기보다는 강을 끼고 있는 아름다운 공원. 시민들이 걷고 뛰기에 좋은 공간. 근데 사실 후쿠오카에 오호리공원도 그냥 호수 있는 공원인데 관광지라고 유명하잖아요? ㅋㅋㅋㅋ 거기보다는 여기가 더 나은데? 여기에 스타벅스만 생기면 되는건가 ㅋㅋㅋㅋ

 

큰 나무, 캐릭터처럼 표현된 가로등, 자전거길, 갈대숲, 분수대, 나무놀이터, 라바랜드, 무술박물관, 야외화장실(?)까지 산책하기에 너무 좋은 공원이었다. 분위기만 느껴보시라고 사진 몇 장 올리고 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