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나구렁이/영어공부

[7일차] 영어회화 미드로 독학

구&구 2018. 5. 13. 01:28




5개월이 지나서 뜬금없이 이어가는 영어회화 공부. 7일차라고 그냥 이름 붙이겠다. 일년에 10일이라도 안하는 것보다는 낫잖아? ㅋㅋㅋㅋ 오랜만에 켜봤더니 윤동글님의 자막이 업그레이드 된 것 같다. 원래 그랬나? 한국어 해석과 영어 원 문장에 색깔을 넣어서 문장의 어느 부분이 이렇게 해석되었는지 알려준다.  이런 고마운 사람 같으니라고 ㅠㅠ 




지난 글에서 '나 공부한다!!!하면서 부담 갖지 말고 하루에 7문장씩이라도 꾸준히 내 것으로 만들면 된다.'고 써둔 것을 보았다. 오랜만에 작심삼일 하러 와서, 내 글을 보고 내가 위로받다니 ㅋㅋㅋㅋ 어쨌든 새롭게 동기부여 받고 오늘의 몇개 문장을 해봐야겠다. 

  



[윤동글 미드 영어공부법] 구간반복 모던패밀리 시즌1 1화 #4



3:18부터 이어감

I'm kidding, come on! 

Who're you talking to?


I'm the cool dad. that's my thang.

I'm hip. I....I sulf the web, I text LOL, OMG, WTF 

Um, you know, I know all the dances to 'High School Musical'

So...


노래가사 We're all in this together, Yes we are, we're all stars, somthing and you know it


Mom! Dad!

What happened?

Luke just Shot me.    (shoot-shot-shot) 

i didn't mean to!

Are you okay?

No, the little bitch shot me!

Language!

They're only plastic BBs. 

It was an accident


What did i tell you what happened if you got him a gun?

Deal with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