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나구렁이/영어공부

[11일차] 영어회화 미드로 독학

구&구 2018. 8. 20. 12:38




어제에 이어 3문장 배우기로 아침을 열었다. 오늘은 짧고 쉬운 문장이 걸려서 횡재한 기분 ㅋㅋㅋㅋ ANDY샘의 day3 가이드 3문장이다. 영상 아래에 적은 영어문장 스크립트는 복습겸 적어두는 것이다. 말하기 연습 전에 보면 안된다~ 소리부터 항상 듣는 연습! 





배운문장: I made breakfast for my family.

나 혼자 메모: made를 메이드라고 발음하지 않게 주의. 메읻 





배운문장: I performed my chores.

메모: performed가 펄폼드로 들리지 않는다. 펄뽐~~ 로 들린다. 





배운문장: I completed my projects.

메모: completed 컴플리딛 으로 발음됨 




+그리고 이건 어제 우연히 들었는데, 진짜 시키는대로 리듬을 탔더니 어제보다 한 단어씩 더 들리는 것 같아서 강력 추천하는 영상. 무슨말인지 몰라도 노래처럼 리듬을 타면서 옹알이 하라는 내용임 ㅋㅋㅋㅋ 15분짜리 영상인데 15분 안 아까움. 화이팅!